Power Point 암호를 빠르고 안전하게 해독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다음은 현재의 여러 국제 주류 크래킹 방법을 소개하고, 크랙 파일에 처음 노출 된 사용자가 이해하고 가장 적합한 크래킹 방법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성공률, 비용 및 사용 편의성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평가합니다. 모드는 현재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소프트웨어 크래킹이고 다른 하나는 온라인 클라우드 크래킹입니다.


1.AOPR (고급 사무실 암호 복구)

ARCHPR-en

Advanced Office Password Recovery는 전문가 수준의 Office 암호 크래킹 도구로, 다른 Office 암호에 대해 다른 크래킹 방법을 사용하는 데 전문적인 성능이 반영되어 있으며, 대상이 명확하고 크래킹 효과가 우수합니다. 그러나 단점은 매우 분명합니다. 중요한 것은 소프트웨어를 구입하기 위해 399 위안의 가격이며, 구매 후 오랫동안 균열 프로그램을 실행하기 위해 강력한 개인용 컴퓨터가 필요하며 사용자는 많은 수의 암호 사전을 구성해야하며 이는 일반 사용자에게는 치명적입니다 의.


2.Catpasswd (www.catpasswd.com)

在线rar密码破解

Catpasswd는 국제적으로 잘 알려진 온라인 암호화 파일 복구 플랫폼으로, 기존 크래킹 소프트웨어 기능을 기반으로 APS (Advanced Password Search Technology) 기능을 추가하여 기존 소프트웨어 크래킹에 비해 크랙 성공률을 향상시킵니다. 사용자는 파일을 선택하고 사서함을 입력 한 후 제출을 클릭하기 만하면됩니다. 성공한 후에는 사용자에게 성공적인 비밀번호를 검색 할 수있는 전자 메일 알림이 전송되므로이 단순한 디자인으로 사용자의 소중한 시간이 크게 줄어 듭니다. 성공률과 비용은 기존 크래킹 소프트웨어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사용자의 파일이 매우 비공개 인 경우 도움말 페이지에 소스 암호화 된 파일에서 기능 코드를 추출한 다음 기능 코드를 업로드하여 크래킹하여 소스 파일의 프라이버시를 최대화하는 기능도 있습니다. 안전하고 빠르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Catpasswd는 가장 진보 된 암호화 파일 크래킹 시스템으로, 성공률, 보안 및 가격은 비교할 수없는 수준입니다 과학과 기술의 발전에 따라 시대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암호 강도가 향상되면서 기존 소프트웨어 크래킹의 성공률이 점차 감소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온라인 크래킹은 새로운 시대의 달인이되었습니다 인공 지능의 도움으로 암호 복구의 성공률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잊어 버린 비밀번호를 최대한 빨리 찾으시기 바랍니다.